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는 날

가평&춘천 여행 관광코스 추천 BEST 5

by 윤톨 2020. 7. 9.

가평&춘천 여행 관광코스 추천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행 관광코스 추천 컨텐츠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가평&춘천 여행에 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만들어봤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가평이랑 춘천쪽을

한번에 막 돌아다닌 것이 아니라

드문드문 다녀왔기 때문에

이렇게 한번에 묶어서 다룰 수 밖에

없었다는 점 양해를 부탁드리면서..

 

첫번째로 소개할 가평&춘천 여행

관광코스는 남이섬입니다.

뭐사실 남이섬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워낙 유명한 관광지죠.

하지만 은근히 제 주변에는 이 남이섬을

알고만 있고, 가보지는 않았다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한번 추천을 드려봐요.

나미나라라는 일종의 고유의 국가같은

컨셉으로 배를 탈땐 보딩패스를 하는 듯한

그런 소소한 재미도 있구요.

가을에는 사진처럼 멋지게 자연이

입은 형형 색들로 아름다운 남이섬입니다.

 

 

다음은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을 추천해보려구 해요

아침고요수목원은 사실 밤에 가도

굉장히 예쁜 것으로 잘 알려져있죠.

저는 밤에 가보질 않았지만.. 한번쯤은

나중에 밤에 가보고 싶은 맘이 있습니다.

아무튼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과

넉넉하고 한적한 분위기, 자연의 맑은

공기가 함께 하는 아침고요수목원이

제 BEST 5 중 두번째 픽이었구요.

 

 

다음 BEST 관광코스는

김유정문학촌&춘천레일바이크입니다.

두 관광지는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붙어있어서 한번에 소개를 해도 될 듯 해요.

김유정문학촌에 가서 그때 김유정 시인이

썼던 시와 함께 우리 고유의 문학을

느껴볼 수 있구, 김유정역 앞에서 저렇게

예쁜 사진도 찍고, 춘천레일바이크쪽 가면

거기도 막 거대한 책들 엄청 쌓여있어서

사진 찍기 좋거든요. 레일바이크 자체도 재밌구

하여튼 여러모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사진찍는 것이 목적이라 하면

여기 가평 쁘띠프랑스를 빼놓고

지나간다면 섭섭하겠죠.

동화속 마을에 온것처럼

아기자기하고 예쁜 분위기가

사진도 예쁘게 나오게 만들어줍니다.

저는 저번에 가평에 수상레저 하러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그냥 어떡하지 하다가

주변에 쁘띠프랑스 있다는 말 듣고

가서 의외로 만족스럽게 놀고 온

그런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가평&춘천 여행 관광코스

마지막은 춘천에 위치한 청평사입니다.

여기 절이 정말 멋있는데 은근히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올라가는 길도 굉장히 수려하고

상사뱀과 원나라 공주 이야기를

검색하고 가신다면 더 유익할 것 같아요.

안개낀 날에 갔을 때는 정말 뭔가

영험한 기운이 엄청 느껴지더라구요.

추가적으로 청평사를 들린다면 가는 길에

소양강 처녀상도 같이보면 좋겠겠죠?

 

오늘의 주제는

가평&춘천 여행 관광코스 제가 생각하는

BEST 다섯가지에 대한 내용이었는데

늘 그랬듯 뭐 어떤 기준이 있는건 아니구

제가 다녀와본 곳들로만 구성이 된겁니다..ㅎㅎ

그래야 뭔가 솔직하고 생생하게

전달할 수가 있으니까요.

아 갑자기 또 여행가고 싶네요ㅠㅠ

댓글